상세서비스
2024년 03월 19일Home
2024년 04월 26일고객 이메일 상담
문의사항이 있으시면,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!
고객 이메일 상담
문의사항이 있으시면,
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!
제작 과정
서비스 문의
견적 신청
[서비스 문의]
이메일, 전화로 문의 주시면, 답변 드리겠습니다.
[견적 신청]
'견적신청' 메뉴 또는 이메일로 신청 바랍니다.
고객 문의 답변
견적서 발행
[고객 문의 답변]
고객의 문의사항(이메일/전화)에 대하여, 답변 드립니다.
[견적서 발행]
고객의 견적 신청에 대하여, 견적서를 발행 드립니다.
제작 주문
결제
[제작 주문]
(1) '제작주문' 메뉴 또는 이메일로 주문 신청 바랍니다.
(2) 제작에 필요한 자료 제출 바랍니다.
[결제]
은행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요청 바랍니다.
제작 완료
정상 동작 확인
[제작 완료]
고객께서 선택하신 서비스와 제출하신 자료로 제작 완료.
[정상 동작 확인]
제작 완성품에 대하여, 정상 동작을 확인 합니다.
완성품 전달
고객, 서비스 이용
[완성품 전달]
제작 완성품을 고객에게 전달 드립니다.
[고객, 서비스 이용]
고객께서, 주문하신 서비스를 이용 하십니다.
제작 과정
[서비스 문의]
이메일, 전화로 문의 주시면, 답변 드리겠습니다.
[견적 신청]
'견적신청' 메뉴 또는 이메일로 신청 바랍니다.
[고객 문의 답변]
고객의 문의사항(이메일/전화)에 대하여, 답변 드립니다.
[견적서 발행]
고객의 견적 신청에 대하여, 견적서를 발행 드립니다.
[제작 주문]
(1) '제작주문' 메뉴 또는 이메일로 주문 신청 바랍니다.
(2) 제작에 필요한 자료 제출 바랍니다.
[결제]
은행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요청 바랍니다.
[제작 완료]
고객께서 선택하신 서비스와 제출하신 자료로 제작 완료.
[정상 동작 확인]
제작 완성품에 대하여, 정상 동작을 확인 합니다.
[완성품 전달]
제작 완성품을 고객에게 전달 드립니다.
[고객, 서비스 이용]
고객께서, 주문하신 서비스를 이용 하십니다.
업무 시간
월요일 - 금요일
09:00 - 18:00
업무 시간
월요일 - 금요일
09:00 - 18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