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작 과정
e-교재, e-문서(멀티미디어 클라우드문서) 제작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!
1 서비스 문의 / 견적 신청
1. 고객, 서비스 관련 문의 : 이메일, 전화로 문의 주시면, 답변 드리겠습니다.
2. 고객, 견적 신청 : 웹사이트 메뉴 또는 이메일로 신청.
2. 고객, 견적 신청 : 웹사이트 메뉴 또는 이메일로 신청.
2 견적서 발송(답변)
1. 고객 문의사항(이메일/전화)에 대한 답변.
2. 고객의 견적 신청에 대한, 견적서(답변) 전달.
2. 고객의 견적 신청에 대한, 견적서(답변) 전달.
3 제작 주문 / 결제
1. 고객, 제작 주문 : 웹사이트 메뉴 또는 이메일로 주문.
2. 고객, 제작에 필요한 자료 제출.
3. 고객, 결제 : 은행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.
2. 고객, 제작에 필요한 자료 제출.
3. 고객, 결제 : 은행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.
4 제작 완료 / 정상 동작 확인
1. 고객께서 선택하신 서비스와 제출하신 자료로 제작 진행.
2. 완성품에 대한, 정상 동작 확인.
2. 완성품에 대한, 정상 동작 확인.
5 고객 전달
1. 완성품 고객 전달.